대구광역시 NO FURTHER A MYSTERY

대구광역시 No Further a Mystery

대구광역시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그나마 고성동, 칠성동, 침산동 일대는 노후 주택가와 공장 후적지들을 재개발해 계획적으로 만든 지역이라 도로가 격자형으로 넓게 구획되어 있어 북구의 다른 지역에 비해서는 소통이 원활하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원래 시지지구 내에는 숙박 시설도 없었으나 수성알파시티 개발 사업으로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호텔 개발 사업이 계획되어 있고, 일반 호텔은 수성알파시티 내 한 곳이 이미 영업중이다.

만약 김형동 의원이 행안위에 잔류하게 될 경우 군위군 대구 편입 및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사업에 차질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연경중앙로 · 연경지묘로 · 연암공원로 · 연암로 · 영송로 · 오봉로 · 옥산로 · 원대로 · 유통단지로

이런 점에서 부산에 있는 좌동(해운대 신시가지)과 비슷하다고도 볼 수 있다.

대구광역시청, 중구청,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경북대학교 의과대학이 있다. 동인동 찜갈비골목이 유명하다. 학교는 동인초가 있다.

네팔 · 대만 · 동티모르 · 라오스 · 마카오 · 말레이시아 · 몰디브 · 몽골 · 미얀마 · 방글라데시 · 베트남 · 부탄 · 브루나이 · 스리랑카 · 싱가포르 · 아프가니스탄 · 우즈베키스탄 · 위구르 · 인도 · 인도네시아 · 카자흐스탄 · 캄보디아 · 키르기스스탄 · 타지키스탄 · 태국 · 투르크메니스탄 · 티베트 · 파키스탄 · 필리핀 · 홍콩

김진열 군위군수는 "기대에는 미흡했지만 큰 틀에서 의견 조율이 됐으며, 차기 정기국회에서 법안이 꼭 통과될 것으로 기대한다. 주호영 원내대표를 비롯해 국민의힘 지도부가 함께 합의한 만큼 더 이상 정치권의 말바꾸기 행보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합의가 앞으로 대구경북 대상생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예산 규모가 늘어나서 도시철도 건설 등 대도시에 맞는 광역행정을 꾸려나가기에 더 유리해진다.

칠곡에는 실질월경지가 존재한다. 칠곡에 속한 북구 금호동의 남쪽 끝 부분이 금호강에 의해 분리되어 있다. 이곳은 칠곡 소속이면서도 금호강 북쪽의 칠곡과 직접 연결되는 길이 없기 때문에 강북 지역에서 이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서구 비산동, 상리동, 달성군 다사읍을 거쳐야 한다.

군부대와 담티고개, 그린벨트 등으로 대구 본시가지와 시지지구가 이격되어 대구오피 있고, 반대로 경산시 동 지역과 붙어있다. 이들 지역간에는 시가지가 연담화되어 있다.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회 모두가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 추진에 보증을 했기 때문에 이 단계까지는 수월할 것이라는 예상이 있었고, 실제로 그렇게 되었다.

고려 초에는 팔거(八居)로 고쳤고 현종 때에는 경산부(京山府)로 이속하였으며, 별호로 칠곡(柒谷)이라고 하였다.

Report this page